2024/05 18

제비봉

더운날 옥순봉과 구담봉을 다녀오니 좀 힘들어서 제비봉은 정상까지 가지않고 계단 끝까지만 다녀온다. 옥순봉과 구담봉의 경치도 멋지지만 역시 제비봉에서 보는 풍경이 끝내준다. 풍경 감상만으로도 한나절 보낼수 있을듯. 제비봉 산행 간단히 하고 장회나루 휴게소에서 점심먹었다. 휴게소에서 보는 충주호도 경치가 넘 좋다. 멋진 풍경과 함께 넘 행복한 산행이었다. 돌아가는 길에 영천 보현산댐 출렁다리 걸어본다. 충주호 장회나루 휴게소 맞은편 제비봉 산행초입.산행 시작한지 5분도 안되어 멋진 충주호 풍경이 시작된다.바위들이 색깔도 특이하고 신기하다.사진 포인트까지 산행. 경치 감상하고 하산한다.장회나루 휴게소 식당에서 보는 충주호 풍경.멋진 풍경과 함께 하니 점심이 더 맛있다.집에 오는길에 만난 보현산댐 출렁다리. 행..

산행 2024.05.29

옥순봉 구담봉

오래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옥순봉 구담봉 그리고 제비봉을 찾았다. 옥순봉 먼저 갔다가 구담봉을 갔다. 맑은 날씨에 경치가 이루 말할수 없이 좋다. 점점 더워지긴 했지만 멋진 풍경과 행복한 산행을 한다.초입은 산행길이 좋아 산책하는듯.산딸기 시즌이 시작되었다.옥순봉과 구담봉 갈림길에서 옥순봉을 먼저 찾았다.경치가 경치가...암릉도 지나고옥순봉 정상에 도착.경치가 끝내준다.옥순봉 정상에서 조금 더 가면 옥순대교전망대가 나타난다. 경치가 끝내준다.출렁다리다시 갈림길로 돌아와서 구담봉을 향한다. 여기도 경치가 끝내준다. 구담봉은 계단이 많고 오르막 내리막 다시 오르막.계단에서 보는 풍경 풍경이 다 다르고 새롭다.맞은편 마지막 계단이 보인다. 거리는 짧지만 날씨가 더워서 좀 힘든다.그래도 경치보면 다 좋다.지나온..

산행 2024.05.29

국립 산림 치유원 다스림

아름다운 날씨에 맑고 아름다운 다스림에서 행복한 휴식시간을 보낸다. 영주와 예천 오늘 시계도 좋고 하늘에 구름쇼가 펼쳐진다.소백산 자락이 보인다.국립산림치유원 도착.카페 인더숲에서 샌드위치 세트.2층하늘이 예술.산책길이 꽃길이다.예천 문필마을날씨와 풍경이 넘 아름답다.다시 영주로 돌아온다.저녁 식사.식후 산책이마트길맨발 산책로산딸기전망대 쉼터아름답고 행복한 하루. 밤에는 별이 가득. 북두칠성을 찾았다.

여행 2024.05.28

불금에 고굽남 그리고 설빙

오랫만에 금요일 저녁을 좋은 사람들과 보낸다. 좀 늦게 저녁 먹으러 고굽남가서 고기먹고 2차는 설빙. 살찌는 소리가 나지만 아무도 술을 마시지 않아서 아주 건전한 불금을 보냈다. 밤 늦게 돌아다니니 옛 생각이 난다. 추억이 흩어지는 불금이다. 행복한 시간.^^ 비계가 유행인듯.맛있게 잘구워주셔서...치즈랑 맛나게.목살과 삼겹 추가당 보충하러 설빙가서 인절미빙수와 티라미수 그리고 아메리카노 한잔.많이 웃고 행복한 계획도 많이 세워본다. 꿈꿔보는데 돈이 안든다. 맘껏 꿈꿔본다. 행복하고 설레이는 불금.^^

나의 이야기 2024.05.25

금정산

맑고 맑은 날 범어사에서 금정산 고당봉을 올랐다. 어제밤 비가 내려 공기도 맑고 바람도 불어와 시계가 넘 깨끗하다. 동해의 기장바다 남해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거제도도 선명하고 대마도도 잘 보인다. 영도 다대포쪽도 바다가 보인다. 금정산이 완전 새로워보이는 산행. 대운산 능선도 다보이고 영축산등 한껏 경치감상하고 내려온다 세찬 바람 맞으면서 경치감상하니 자연과 교감이 된다. 하산 후 막걸리 한잔에 뼈해장국점심 그리고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행복하고 행복한 금정산 산행 마무리 한다. 부처님 오신날 행사를 마친 범어사. 아직 등들이 남아 예쁘다.금정산 북문 초입. 산색이 넘 예쁘고 새소리도 맑고 물소리도 좋다.북문도착.그림같은 고당봉 풍경.북문고당샘간간히 병꽃이 맞이해준다. 철쭉은 다 지고 안보인다.계단을 오..

산행 2024.05.16